\'연참\'판 \'응답하라\' 등장..남사친 중 남친은 누구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의 뒤를 이을 ‘남친 찾기’ 이야기가 찾아온다.

17일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70회에서는 드라마를 뛰어넘는 29년 지기의 본격 ‘남친 찾기’가 흥미롭게 펼쳐진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두 남사친과 29년째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사연녀의 이야기가 참견의 문을 두드린다. 세 사람은 한 동네에서 나고 자라, 학창시절부터 늘 함께해온 ‘껌딱지’ 같은 사이였다고.

그러나 사연녀는 한 남사친을 짝사랑하고 있다고 털어놓으며 스튜디오를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은 것은 물론, ‘응답하라 1988’의 ‘어남류’와 ‘어남택’을 방불케 하는 ‘남친 찾기’로 참견러들의 열띤 토론이 펼쳐졌다고.

우정을 잃을 것이 두려웠던 사연녀는 급기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을 하기로 결심하고, 흥미진진했던 남친 찾기에 스튜디오는 희비가 엇갈렸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프로 참견러들은 ‘사랑과 우정 사이’에 대한 참견을 펼치면서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다고 한다. 서장훈이 “친구였다가 연인으로 넘어가는 기점은 무엇이냐”고 묻자, 한혜진은 “스킨십”이라며 간단명료한 답을 내놨고 ‘연애 박사’ 곽정은은 “뽀뽀 아닌 키스”라고 구체적으로 답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그러나 남친 찾기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모두를 경악케 한 반전으로 이어져 스튜디오를 충격으로 물들였다고 한다.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남친 찾기’의 결말은 무엇일지 17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 KBS Joy채널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cho@sportsseoul.com

사진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