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워커힐] 다락휴(休) 여수점에서 보이는 일출
여수 앞바다에 위치한 워커힐 다락휴는 신년 일출 명소로도 유명하다.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흠… 연초에 다락휴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운영하는 캡슐호텔 ‘다락휴(休)’ 여수점은 신년을 뜻깊게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경자년 새해를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2020년 1월 1일부터 2월 29일 사이 객실 투숙 예약객에게는 최대 30% 할인 혜택과 라인 프렌즈 사은품을 제공한다 (토요일 객실 예약 고객은 10% 할인만 적용).

여수 앞바다에 위치한 다락휴 여수점은 커뮤니티 라운지 통유리창 밖으로 탁 트인 하늘과 여수 앞바다가 한눈에 내다보이는 해돋이 조망 명소다. 다락휴 여수점의 커뮤니티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 편안히 해돋이를 감상하며 인상적인 기해년 새해 맞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락휴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 혹은 새해 소망 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어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샷을 남긴 고객에게는 다락휴 목 베개를 기념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자료-워커힐] 다락휴(休) 여수점에서 보이는 일출
워커힐 다락휴 커뮤니티 라운지

한편, 한해를 특별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연말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31일 이전 투숙 예약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와인 1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단, 12월 24일과 31일 객실 예약을 할 경우 혜택을 적용할 수 없다(에이~ 성수기니까).

여수 다락휴는 도시 여행자들에게 필요한 세심한 서비스와 정보 교류 및 교통의 편의성까지 제공하는 새로운 여행자 플랫폼으로 자세한 예약 및 문의는 다락휴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