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오는 31일(금) 구례읍 백련리에 위치한 ‘청담웰피아’ 아파트가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해당 현장은 구례에서 최초로 공급되는 8년 민간임대아파트 단지로 지역민의 눈길을 끌고 있다.
내부는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A타입 87세대, B타입 24세대 로 총 111세대 규모이다. 대형 펜트리와 드레스 룸을 제공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선보였으며 최근 가장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구조인 4bay 혁신 평면을 도입(일부세대 제외) 해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청담웰피아’는 각종 첨단시스템 도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단지 내 고화질 CCTV설치와 주차관제시스템 도입으로 외부인의 출입을 제한해 단지 보안을 강화하였으며, 태양광 전기발전 설비로 입주민의 공동전기 관리비 절감효과 또한 누릴 수 있다.
입지환경도 편리하다. 해당단지는 구례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단지 인근에 농협하나로 마트 , 축협 하나로 마트, 구례 상설시장과 공용터미널, 구례병원, 구례군 보건의료원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단지 인근에 위치한 백련제와 백련공원은 물론 서시천 체육공원, 구례공설운동장, 구례실내수영장, 구례실내체육관 등 풍부한 녹지 환경과 다양한 체육시설이용 또한 간편하다.
자녀 교육을 위한 학군 환경도 좋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북초교와 구례고 / 구례여중 / 자연과학고 등의 통학이 편리하며 구례공공도서관과 매천도서관등도 가까이 위치해있어 편리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교통편도 좋다. 단지 인근에 순천완주 고속도로와 구례IC,17-18-19번 국도 / 냉천IC 등의 이용이 간편해 시외 지역 진·출입도 매우 용이하다. 또한 구례를 대표하는 관광지인 자연드림파크 또한 근거리에 있어 관련업종 종사자들의 출, 퇴근이 쉬워 직주 근접 또한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청담웰피아’는 8년 민간 임대아파트 라는 점이 가장 눈길을 끈다. 8년 민간임대아파트는 청약통장이나 주택소유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계약이 가능하며 최대 8년 동안 내 집 처럼 거주할 수 있다. 취득세, 재산세 등 세제부담이 없고 전매제한 규제도 받지 않는다. 또한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보증하기 때문에 계약자는 자산에 대한 보호가 완벽히 이뤄진다.
한편, ‘청담웰피아’ 의 모델하우스는 구례읍 봉동리에 위치해 있으며 1월 31일 개관을 앞두고 있다. 모델하우스 내방객을 위한 각종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는데 1월 31일(금)~ 2월2일(일) 오픈 3일간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 및 각종 가전제품을 증정하는 경품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선착순 내방객에 한해 오픈기념 선착순 선물증정 이벤트고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