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전속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철저한 자기 관리로 언제나 건강하고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차승원 씨가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단을 책임지는 랭킹닭컴과 어울리는 모델이라 생각했다.”라며 “차승원 씨는 남성미, 친근함 등 여러 매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배우다. 닭가슴살 뿐만 아니라 건강간편식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고객 연령층을 넓혀가고 있는 랭킹닭컴이 만난다면 좋은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랭킹닭컴은 2011년 런칭한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으로 국내 닭가슴살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NO.1 닭가슴살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2018년 홍콩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 홍콩, 베트남 등 총 4개 국가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배우 차승원 씨가 랭킹닭컴의 전속 모델로 활동함으로써 보다 많은 대중들에게 랭킹닭컴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델이 공개됨과 동시에 랭킹닭컴의 제품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랭킹닭컴의 다양하고 건강한 식단을 추천하는 내용으로, 소비자의 입맛대로 원하는 닭가슴살과 닭가슴살을 이용한 다양한 건강식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2월 말부터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