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쿨 크러쉬 컬렉션
나스 쿨 크러쉬 컬렉션. 제공|나스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봄 햇살이 얼굴에 내려 앉은 듯 감각적의 무드의 ‘쿨 크러쉬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쿨 크러쉬 컬렉션’ 두 뺨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줄 핑크, 베이지 컬러의 치크 팔레트와 누드 계열의 립 라커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 톤에 구애 받지 않는 내추럴한 뉴트럴 컬러의 조합으로 우아하고 부드러운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세가지 블러쉬와 한 가지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구성된 ‘핫 픽스 치크 팔레트’는 봄의 무드에 맞춰 팔레트 내에 있는 컬러를 자유자재로 레이어링 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독 혹은 믹스한 컬러를 볼 중앙에 얹은 후 브러쉬에 남은 양으로 광대뼈부터 관자놀이까지 컬러를 이어주고, 헤어라인과 콧대 그리고 턱까지 쓸어주면 얼굴 전체 톤을 맞춰주면서 자연스러운 생기를 완성할 수 있다.

독특한 하이브리드 포뮬러의 ‘로디드 립 라커’ 4종은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력과 글로스의 광택, 그리고 립 밤의 편안함까지 하나에 담아냈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MLBB(My Lips But Better)’컬러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립스틱 위 탑코트 개념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