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1]
가정의 달 선물 제안 포스터. 제공|DFD 라이프 컬처 그룹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소다(SODA), 닥스 슈즈(DAKS SHOES), 슈스파(SHOESPA)를 전개하고 있는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이하 DFD 그룹)이 각종 기념일과 선물할 일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인기 스니커즈 제품을 선물 아이템으로 제안했다.

최근 스니커즈는 꾸안꾸 패션 트렌드의 인기와 함께 슈즈 제품들 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 제품군이다.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캐주얼 룩부터 포멀한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칭이 가능해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가정의 달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봄·여름 시즌 남성용 신제품으로 출시된 소다의 ‘웨빙포인트 스니커즈(AGM002)는 깔끔하고 단정한 분위기의 화이트 및 아이보리 색상과 사이드라인의 웨빙장식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올해 소다의 남성화 중 제일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네이비, 화이트, 레드 등 3색으로 배색 처리된 웨빙라인이 타 브랜드 스니커즈와 차별화된 유니크한 포인트 디자인으로서 다채롭게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패셔니스타 조윤희가 화보를 통해 선보여 화제를 모은 소다의 ‘세미 캐주얼 스니커즈(ALS015)’도 여성용으로서 가정의 달 선물로 선정됐다. 이 제품은 칼라감 있는 가죽띠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소다 시그니처 디테일을 살린 스니커즈로, 파이론 소재와 키높이 쿠션 까래 적용으로 착화감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해 안정감 있는 신발을 찾는 여성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조윤희가 착용한 피치 컬러 외에도 아이보리, 블루까지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닥스 슈즈에서도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의 캐주얼 보트 슈즈와 베이직한 스니커즈 디자인에 포인트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돋보이는 썸머 스니커즈를 5월 신제품이자 이번 가정의 달 선물로 소개했다.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비즈니스 캐주얼을 즐겨 입는 남성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한 닥스의 ‘캐주얼 보트 슈즈(DMX020)’는 시즌감이 느껴지는 펀칭 소재와 감각적인 컬러 콤비를 활용해 새로운 느낌을 선사하는 디자인의 상품이다. 가벼운 초경량 아웃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동시에 연출할 수 있어 직장인 남성들이 주목할만한 제품이다.

닥스의 여성용 썸머 스니커즈 제품인 ‘퀼팅 데일리 스니커즈(DLS032)’도 삼선 체크 퀼팅이 포인트인 베이직 스니커즈로, 샤이니한 펄사가 콤비로 적용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연출해 여름 스니커즈를 원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