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민족 대명절 추석이 보름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유통업계에서 다양한 추석선물세트가 쏟아지고 있다. 경기침체로 지갑이 가벼워진 소비자들을 위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내세운 상품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까지 만족시키는 5만원 이하 고품질 선물들을 모아봤다.


참다한홍삼 홍삼양갱은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참다한의 ‘홍삼양갱’은 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홍삼의 맛과 영양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레트로적 미식문화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옛 간식인 양갱에 건강까지 더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추석선물로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국내산 최고급 원료와 전통 기법으로 오랜 시간 정성들여 만든 것은 물론, 국내산 홍삼을 통째로 갈아 넣어 최상의 맛과 영양을 자랑하는 것도 장점이다. 15개(1개 45g) 한 세트로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계단식 포장으로 품격까지 더했다.


자연담은유리병 더 안심 치약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위생 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은 더 안심 치약도 추석선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더 안심 치약은 합성계면활성제와 불소 등 17가지 유해물질을 넣지 않은 제품으로 전 성분을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가 그린등급으로 평가한 성분만 사용해 만들었다.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한 성분만을 담아 임산부와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더 안심 치약은 성인 치약 ‘더 안심 치약 민트’와 ‘더 안심 치약 프로폴리’, 어린이 치약 ‘더 안심 키즈치약 라즈베리’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이를 닦은 후에도 입안이 마르지 않고, 주스를 마시면 쓰게 느껴지는 ‘주스반응’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케어 몽모랑시 타트체리주스는 최근 홈쇼핑에서 연일 완판을 이어가는 타트체리주스도 가심비 높은 품목 중 하나다. 특히 헬스케어 브랜드 ‘라이프케어(LifeCare)’의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는 타트체리 품종 중에서도 가장 고품질로 평가 받는 미국산 몽모랑시 단일 품종만을 사용하여 추천할 만 하다.


몽모랑시 품종은 타트체리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최상급으로 인정 받는 품종으로, SCI급 논문에 게재된 200여건의 타트체리 효능연구 대부분이 바로 이 몽모랑시 품종을 대상으로 했을 만큼 영양이 뛰어나다.


라이프케어는 이러한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주스 1병당 약 400과나 담아내 더욱 진한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다. 또 수확 직후 60℃의 저온에서 바로 농축하는 저온 농축 방식으로 제조해 영양은 물론 생과 본연의 향과 풍미도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