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최근에는 4Bay 특화 설계와 커뮤니티 시설 등 다양한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신축 아파트 선호 현상이 더욱 확산되고 있다. 실제로 지난 2020년 전국의 신축 아파트, 노후 아파트의 가구당 평균 가격이 약 2억 원 이상 차이를 보이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 가운데, 오랫동안 신축 아파트 공급이 없었던 광주 산정동에도 프리미엄 신축 아파트 ‘광주 산정 대광로제비앙’이 3월 19일(금) 분양을 예정하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광주 산정 대광로제비앙’은 지하 2층~지하 20층, 총 4개동 213세대 분양을 진행한다. 전용면적은 81㎡, 84㎡ 두 가지 타입이며 특화 설계를 적용해 신축 아파트만의 쾌적한 주거 공간을 누릴 수 있다. 이에 드레스룸, 펜트리 등의 넉넉한 수납 공간을 비롯 4Bay 4Room(일부세대 제외) 설계로 뛰어난 통풍과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게다가 최상층은 옥탑과 테라스가 제공되어 카페나 정원, 미니 골프연습장, 캠핑존 등 나만의 휴식공간을 설계할 수 있다.


또한 ‘광주 산정 대광로제비앙’은 하남중심상업지구 바로 옆에 위치하는 만큼 각종 인프라가 풍부하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를 비롯하여 CGV, 메가박스, 월곡시장, 관공서, 은행, 병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무진대로, 하남대로, 사암로가 있어 수완지구나 상무지구 등 광주 시내로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제2순환도로, 운수IC, 무안광주고속도로는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을 용이하게 한다. 가까운 곳에는 광주송정역(KTX, SRT)과 공항도 있어 쾌속 광역 교통도 확보했다.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여 학령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10분 이내 도보로 통학 가능한 하남중앙초등학교가 있으며 월곡중, 산정중, 광산중, 하남중, 정광고, 운남고, 보문고, 장덕고 등 배정 가능한 중고등학교도 많아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광주 산정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신축 아파트 선호 현상이 확산되면서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에서 산정동 일대에 대광로제비앙이 들어선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이라며 “오랜만에 분양하는 신축 아파트로 다양한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는 만큼 이 공간에서 새로운 삶을 실현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광주 산정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에 오는 3월 19일(금) 오픈할 예정이다. 분양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