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수지기자]최근 한국관광공사가 겨울 시즌이지만 집에만 있을 수는 없고 안전하게 여행할 만한 곳 안심관광지 25곳을 선정해 발표했는데 그 중에서도 ‘충남의 금강산’이라 불리는 용봉산도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도 겨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홍성 여행의 먹거리를 책임지고 있는 ‘여보게웃게 홍성점’이 이번에 스포츠서울의 ‘2022 고객 신뢰도 대상’에 선정됐다.


현지인이 인정한 착한 음식점이자 홍성 게장맛집으로 대표 메뉴인 간장게장 무한리필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전국택배 및 포장 전문으로 입소문이 많이 나서 한번 먹어본 이들은 꾸준히 찾고 있다.


게장은 무한리필만 되는 게 아니고 단품이나 정식으로도 가능하고 아이들을 위한 오므라이스, 간장새우밥, 양념새우밥, 해물떡찜까지 주문이 가능해 주로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많은 편이다.


이뿐 아니라 기본 반찬들 역시 하나하나 직접 사장이 만들어 그 맛과 신선함을 보장한다. 여보게웃게 홍성점만의 시그니처인 여름 시즌에는 후식으로 나가는 매실차도 별미이고 겨울에는 옛날 방식 그대로의 단호박 식혜도 후식으로 나간다.


여보게웃게 홍성점 조연순 대표는 “이번 ‘고객 신뢰도 대상’을 통해 새해부터 자신감을 얻게 됐다. 앞으로 전국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유명한 맛집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