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706 ‘전설끼리 홀인원’ 공식 포스터 공개, 축구X농구 6

[스포츠서울|조현정기자]스포츠스타 안정환 이동국 조원희 vs 허재 현주엽 문경은의 골프실력은?

맥시멈 골프 예능 MBC에브리원-MBC스포츠플러스 ‘전설끼리 홀인원’의 공식 포스터가 6일 공개됐다.

오는 19일 첫 방송하는 ‘전설끼리 홀인원’은 축구와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펼치는 골프 대결을 통해 스포츠의 짜릿함과 예능의 유쾌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전설끼리 홀인원’ 공식 포스터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던 축구, 농구 전설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축구부에는 안정환, 이동국, 조원희, 농구부에는 허재, 현주엽, 문경은이 한 자리에 모였다. 이들은 축구부와 농구부로 나뉘어 자존심을 건 골프 대결을 펼친다.

포스터 속 위풍당당한 ‘전설 6인’의 모습은 이들의 골프 대결이 얼마나 불꽃 튈지 벌써부터 흥미진진하다. 본업에서는 레전드인 6명이 다른 종목인 골프로 맞붙는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서로를 너무 잘 아는 이들이 보여줄 우당탕탕 케미스트리도 관전 포인트. 필드 밖에서 이들이 펼칠 티격태격 신경전과 미니게임을 통해 불태울 승리욕이 예고돼 예능적 재미까지 꽉 채운 ‘맥시멈 골프 예능’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이들의 대결을 실감나게 전할 MC로는 ‘중계의 신’ 김성주가 재치있는 진행으로 ‘전설 6인’의 유쾌한 대결을 현장에서 중계하고, 운동 도장 깨기 중인 가수 소유가 보조 진행을 맡아 활기를 불어넣는다. 또한 김하늘 프로가 특급 도우미로 나서서 골프의 매력까지 더한다.

한편 승리를 위해 온몸을 불사르는 전설들의 골프 대결이 펼쳐질 ‘전설끼리 홀인원’은 19일 오후 10시 2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한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MBC에브리원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