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2023년 1월호 A형 표지_보도자료 이미지 (1)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물오른 인형 미모를 자랑하는 BJ 박민정이 맥심 2023년 1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이번 촬영으로 두 번째 커버를 장식하게 된 박민정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발칙한 콘셉트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유명 인터넷 방송인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박민정은 아프리카TV를 비롯해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 2019년 맥심 화보로 인생 첫 화보를 찍은 박민정은 2021년 1월호 맥심 표지 장식 이후 이번이 두 번째 커버 장식이자 세 번째 맥심 화보다. 박민정은 “맥심 1월호 기대해 주세요”라며 팬들을 들뜨게 했다.

지난 22일 박민정 씨의 맥심 1월호 표지 공개 이후, 팬들의 궁금증에 맥심에서는 ‘박민정이 입에 물고 있는 것이 모 제약회사 비타민’이라고 밝히며 “2023년 맥심 1월호의 주제인 ‘FWB(Friends with benefits)’를 어떻게 표현할지 고민하던 중, 급작스레 떠오른 담당 에디터의 아이디어였다. 민정 씨도 재미있게 촬영에 임했다”라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박민정의 이번 맥심 표지 화보는 매혹적인 끈 비키니, 귀여운 홈웨어 등 귀엽고 섹시한 여사친 룩을 담고 있다. 박민정은 “연애 감정은 없지만, 할 거 다 하는 남사친은 어때?”라는 질문에 “이론상으로는 가능할 수도 있겠지만, 누군가와 관계를 가지면 어쩔 수 없이 상대에게 특별한 마음이 생기지 않을까?”라고 답했다.

박민정이 표지를 장식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맥심 2023년 1월호는 비키니와 핫팬츠의 A, B형 두 버전으로 출간되었으며, 정기구독자용 S형 역시 출간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ㅇ

ㄴ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