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2) 현대차 양재 사옥
현대자동차 양재 사옥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오은영 아카데미와 함께 고민 해결을 지원한다!

현대자동차가 유명 강사 오은영을 내세워 직원 대상으로 마음챙김 그룹 클래스를 실시한다. 이번 힐링 클래스는 오은영 아카데미와 협업해 하는 것으로 직원들의 일상 속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그룹 클래스다. 육아를 중심으로 가정, 직무 스트레스, 직장 내 갈등 등 매달 다른 주제로 진행해 여러 고민을 안고 있는 직원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최근 육아 멘토링 전문 업체인 오은영 아카데미와 함께 직원들을 대상으로 마음챙김 그룹 클래스를 3월부터 매달 다른 주제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음챙김 그룹 클래스는 현대차가 지난해 6월 오은영 정신의학과 박사를 초청해 ‘마음 상담 토크 콘서트 : 요즘, 우리’를 진행한 이후 직원들의 고충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3월 수업은 14일과 28일에 진행한다. 또한 부모와 아이의 기질에 따른 바람직한 양육 방법을 배우는 과정과 직무 환경에서 느끼는 스트레스를 파악해 자기 이해를 돕는 주제로 실시한다.

수업 방식은 오은영 아카데미의 전문 상담사와 아이의 기질 또는 현재 본인의 스트레스 정도를 파악하고 설명하는 소규모 그룹 멘토링으로 이뤄진다. 이를 통해 직원의 정서 안정과 문제해결에 기여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의 한 관계자는 “그룹 클래스에서 전문가 상담과 함께 비슷한 고민을 가진 직원들이 소통하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직원들이 일상에서 갖고 있는 고민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