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루프톱 야외 온수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루프톱 야외 온수풀’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루프톱 야외 수영장을 개장했다.

호텔의 최고층인 21층에 위치한 루프톱 수영장은 탁 트인 도심 뷰가 특징이다. 특히 야외에서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계시즌 전까지는 30~34°C의 온수풀로 운영된다.

루프톱 수영장은 성인 전용으로, 호텔 투숙객에게 무료로 개방된다. 또한 20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과는 통로로 연결이 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온수풀은 월~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금~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야외 온수풀 수영장 개장을 기념해 ‘루프톱 온수풀 개장 소문내기’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 포스팅 된 스토리를 리포스팅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루프톱 온수풀 개장을 소문 내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루프톱 수영장을 포함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스탠다드룸 숙박권과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 뷔페 2인 식사권을 준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봄을 맞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루프톱 야외 온수풀 수영장을 개장했다”며 “노을 맛집으로 유명한 루프톱에서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