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국민가수 임영웅과 두 번째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을 진행 중인 위메이드플레이가 자사의 모바일퍼즐 게임 ‘애니팡2’와 ‘애니팡4’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애니팡 시리즈’ 홍보모델인 임영웅과의 새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에 맞춰 콘텐츠를 확대한 것이다. 봄을 맞아 ‘애니팡 시리즈’ 이용자들을 반기는 임영웅을 주제로 기획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애니팡2’는 보드 게임을 즐기며 장미꽃을 모아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미니게임 ‘이상한 나라의 애니’를 확대·개편했다. 점수를 추가할 수 있는 황금 주사위 신설과 룰렛, 미션 확장을 통해 더 많은 보상을 전할 이번 개편은 직선 블록과 장애물을 파괴하는 특수 블록 ‘드릴 로켓’도 첫 선을 보인다.
이와 함께 ‘애니팡4’는 ‘애니팡 블로썸’ 기간 중 시즌 한정 이벤트 ‘벚꽃 수집가’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퍼즐 스테이지에서 벚꽃 블록을 제거하고 수집한 벚꽃으로 30명 단위의 이용자들이 그룹 내 순위 경쟁을 펼치는 콘텐츠다. 순위에 따른 보상과 개인별 미션으로 아이템을 증정한다. ‘애니팡4’의 배경으로 등장하는 봄 풍경에 더해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우경훈 위메이드플레이 마케팅팀장은 “임영웅과의 두번째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은 새롭게 개편하는 애니팡 시리즈들을 소개하는 광고와 게임 콘텐츠 확대를 통해 즐거움을 전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위메이드플레이는 ‘임영웅 X 애니팡시리즈’의 캠페인 ‘애니팡 블로썸’을 통해 봄맞이와 꽃, 푸름을 주제로 하는 광고 캠페인과 애니팡 시리즈의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