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제주 WE호텔이 2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벚꽃 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기에 방문한 투숙객들은 벚꽃이 만개한 호텔에서 산책을 즐기며 꽃 화관 만들기와 꽃 팔찌 만들기, 엽서 만들기, 벚꽃 요가 등 특별한 벚꽃 이벤트를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WE호텔은 벚꽃 시즌에 맞춰 풍성한 혜택을 담은 ‘벚꽃 산책’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조식 뷔페 2인과 인원추가비 1인 무료,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또한 피톤치드 가득한 아침 숲 체험을 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힐링포레스트’와 더불어 수영장과 자쿠지, 피트니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호텔에서 13분 거리에 있는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 시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25%, 카트는 50%를 각각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오는 4월부터는 모든 투숙객에게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종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감을 활용할 수 있는 숲 체험과 나의 몸을 깨우는 숲속 요가, 물속에서 명상을 즐길 수 있는 ‘아쿠아카밍’, 몸으로 느끼는 사운드 테라피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WE호텔 관계자는 “머물기만 해도 치유가 되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WE호텔에서 풍성한 제주 벚꽃 여행도 즐기고 건강한 면역력을 키워주는 특별한 힐링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