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혜정기자] 사단법인 한국여자야구연맹(WBAK)이 사무국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파트는 운영 담당자다. 담당업무는 ▲리그 기획 및 대회운영 ▲연맹 진행사업 운영 기획 및 보조 ▲연맹 홍보 및 SNS 관리 등이다.

자격요건은 ▲학력무관이며, ▲남자는 병역 필 또는 면제인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우대사항은 ▲운전가능자, ▲스포츠관련 협회(야구 우대) 업무경력 및 스포츠에 관심이 높은 자, ▲컴퓨터 문서작성 활용 우수자 (한글, MS워드, PPT, 엑셀), ▲외국어가능자 (영어,일본어)이며, ▲자격증은 1종 보통운전면허, 회계관련 자격증을 갖고 있으면 우대한다. ▲체육 관련 또는 스포츠마케팅 관련 전공자도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근무형태는 수습기간 3개월 뒤 정규직 전환이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한국여자야구연맹 사옥이다. 급여는 연맹 내규에 따른다. 지원접수 방법은 연맹 이메일(wbak@daum.net)로 접수하면 된다. 채용시 공고를 마감한다.

한국여자야구연맹 황정희 회장은 “야구를 좋아하며, 창의적이고 열정적으로 여자야구와 함께 성장할 인재를 모집한다”고 말했다. et16@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