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 기자] 글로벌 여행·레저 플랫폼 클룩이 늘어나는 일본 여행수요에 발맞춰 일본 기차 여행 콘텐츠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인기 웹 예능 ‘전역자(전 세계 모든 역을 리뷰하는 남자)’를 통해 일본 열차 예매 및 이용 방법, 그리고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등 도쿄 명소 입장권 구매 방법을 소개한다. 전역자는 지난 12일에 이어 오는 19일 방영을 통해 도쿄의 역 안팎 곳곳을 탐방하며 일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알찬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역자’에서 소개되는 ‘나리타 익스프레스(NEX)’는 나리타 공항에서 도심 관광지 도쿄역·시부야·신주쿠까지 빠르고 쾌적한 이동을 지원한다. NEX는 클룩에서 간편하게 운행 시간표를 확인하고 티켓을 구입할 수 있으며, 예약 후 수령한 QR코드를 이용해 승차권 발권 후 탑승하면 된다.

‘전역자’는 클룩을 통해 입장권 예매가 가능한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도 소개한다.

일본 인기 관광지로 떠오른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지난해 6월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세계 최대 규모의 해리포터 실내 어트랙션이다. 입장권은 현장 판매 없이 클룩을 통한 온라인 사전 예약으로 미리 구입할 수 있다. 클룩은 입장권은 물론 ‘도쿄 지하철 티켓 24시간권’, ‘세이부 일일 패스’ 등 다양한 교통패스가 포함된 패키지 옵션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클룩은 일본 고속열차 ‘신칸센’의 전 노선을 예약할 수 있는 유일한 OTA로, 신칸센 공식 예매 사이트(30일 이전)보다 더 빠른(90일 이전) 예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본 여행객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할인 프로모션 대상 카드로 결제 시 교통과 호텔, 액티비티 등 일본 여행 전 상품을 최대 20% (최대 30달러)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은 미국 달러(USD) 결제 시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클룩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여행지의 상품과 마케팅을 강화해 풍성한 여행 정보와 혜택들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