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쿠팡이 오는 9월 22일까지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와 늦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와우회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기획했다.
쿠팡은 서울, 부산, 강원, 제주 등 전국 주요 관광지의 가성비 숙소 60여 곳을 최대 15%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바다까지 도보 2분~15분 이내에 위치한 숙소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부산 해운대 영무파라드·해운대 썬클라우드 호텔, 제주 성산 골든뷰 호텔, 울산 타니베이 호텔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해 골프장과 야외 수영장, 놀이방, 루지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갖춘 리조트 상품도 할인한다. 대표적으로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충북 벨포레 리조트, 제주 애월스테이 리조트, 정선 하이캐슬 리조트 등이 있다.
서울 도심에서 연휴를 보내고 싶은 호캉스족을 위한 상품들도 준비했다. 서머셋 팰리스 서울, 잠실 오로시에 호텔, 잠실 2.4 호텔 등이 있다.
올해 추석 연휴는 9월 16일~18일(월~수)로, 연휴 앞뒤로 휴일을 붙여 장기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쿠팡은 장기 휴가 계획을 세운 고객 수요에 발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연휴 나들이 계획을 짤 수 있도록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알뜰하게 추석 연휴를 비롯한 휴가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