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유닛 VV(Vision@ry Vision)가 데뷔와 함께 특별한 팬 이벤트를 선보인다.

24일 (주)한터글로벌은 트리플에스 VV의 첫 앨범 ‘퍼포만테(Performante)’ 발매를 기념해 후즈팬카페 동대문점에서 오피셜 테마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마카페는트리플에스 VV(곽연지, 김나경, 니엔, 신위, 정혜린, 김유연, 코토네, 공유빈, 지연, 카에데, 린, 박소현)의 영상, 이미지, 굿즈 등으로 꾸며진다. 팬들은 특별 MD 구매와 나만의 포토카드 제작은 물론, 포토존과 서베이존, 메시지존 등 다채로운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테마카페에서 앨범 구매 시 럭키드로우 자동 응모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미공개 엽서와 사인 폴라로이드가 랜덤 증정된다. 멤버들의 친필 메시지가 담긴 스크래치 복권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트리플에스 VV는 23일 첫 앨범 ‘퍼포만테’로 데뷔했다. 이탈리아어로 ‘고성능’을 의미하는 앨범명처럼 퍼포먼스에 특화된 유닛의 강점을 극대화했다. 타이틀곡 ‘Hit The Floor’를 비롯해 ‘Visual Virtue’, ‘Choom’, ‘Eclair’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오피셜 테마카페는 오는 31일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후즈팬카페 공식 앱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sier3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