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골린이(골프와 어린이 합성어)부터 준프로까지 즐길 줄 아는 골퍼들 참가하세요.”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 전문기업 지티에스골프가 운영 중인 골프연습장 ‘GTS골프아카데미’가 횟수 제한 없이 도전할 수 있는 ‘GTS골프 토너먼트’ 대회를 연다.

이번 대회는 GTS골프아카데미 각 직영점(고덕점, 동탄점, 일산점, 평택점)에서 통합 개최한다. 18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 기간과 횟수에 제한이 없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골퍼라면 참가권 구매 후 무기한 참여할 수 있다.

‘GTS골프 토너먼트’는 4일 시작해 5일간 진행되는 배치 토너먼트를 통해 ▲루키 ▲아마추어 ▲준프로 등 본인 핸디에 맞는 대회로 배치된다. 배치된 대회에 따라 매주 수요일부터 일까지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후 월·화 양일간 스코어 집계 후 상위 토너먼트로 진출하거나 하위 대회로 배치될 수 있다. 다만 배치 토너먼트 일정 이후 참여할 경우 루키로 배치돼 대회를 치른다.

대회 참가자에겐 토너먼트 결과에 따라 포인트가 차등 지급된다. 누적 포인트 현황 및 참여 가능한 토너먼트는 ‘GTS: 골프 트레이닝 시뮬레이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유 포인트는 GTS골프 각 직영점에서 부쉬넬 거리측정기, PXG 골프백 등 다양한 경품과 교환 가능하다.

GTS골프 방운식 대표는 “겨울철 실내 골프연습장에서 실력을 갈고 닦는 골퍼들을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 또한 많은 골퍼들의 참여와 경쟁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많은 제약사항을 없앴다”며 “앞으로도 GTS골프를 찾는 골퍼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골퍼들의 니즈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GTS골프는 자체 골프 시뮬레이터를 연구 개발하고, 시뮬레이터에서 분석한 스윙 데이터, 스코어카드, 스윙 영상 공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자체 앱을 보유하고 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