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아영의 애창곡 ‘넌 내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라고 공개적으로 밝혔다. 그런데 원곡이 걸그룹 포켓걸스 준희의 곡이라는 사실이 팬들 사이에서 알려져 화제다.

지난 17일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 ‘쥬스TV’는 달샤벳 아영이 부른 블루베리의 ‘넌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 영상을 공개했다. 달콤한 가사와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로 많은 팬들이 아영과 함께 원곡 가수 블루베리에 대한 관심이 폭주했다.

KakaoTalk_20160315_124408276
포켓걸스 준희

포켓걸스 준희 01
포켓걸스 준희

블루베리를 좋아하던 일부 팬들이 온라인 상에 지난 2012년 3월 싸이월드 뮤직어워드 이달의 루키상으로 ‘넌 내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 그리고 다음달인 4월 싸이월드 뮤직어워드 이달의 루키상 ‘넌 내꺼 넌 내 남자’를 부른 마끼아또 란 예명의 솔로가수가 동일인물이라며 현재 걸그룹 포켓걸스에서 연지와 함께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준희라고 소개했다.

소속사 미스디카 엔터테인먼트로 블루베리와 마끼아또가 준희임을 묻는 문의 전화가 폭주하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준희는 “솔로 가수로 활동하던 시절 발표한 노래를 많은 분들이 아직도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걸그룹 포켓걸스 멤버로 열심히 활동할 계획이다. 솔로 가수 시절 음원으로만 팬들과 만났다면 걸그룹 포켓걸스를 통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가급적 많은 팬들과 만나고 싶다. 응원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걸그룹 포켓걸스는 2015년 4월 ‘빵빵’으로 데뷔해 ‘군 위문공연 신흥강호’라는 애칭을 들으며 떠오르는 군통령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상반기 새 앨범으로 방송, 공연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주상기자.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미스디카 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