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배우 유인영의 ‘더 로맨스’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31일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JT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 속 배우 유인영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더 로맨스’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청초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더 로맨스’ 촬영 현장에서 유인영은 매회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시나리오 집필 아이디어와 참신하고도 완성도 높은 소재를 준비해오는가 하면 김지석과 ‘14년 지기 남사친 여사친’의 절친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유인영은 오는 4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에서 명석한 두뇌를 타고났지만, 트리플 에이형의 소심한 성격 탓에 직장 내 욕받이로 전락하고 마는 반전 매력의 국정원 요원 ‘임예은’으로 분해 유쾌한 웃음을 전파할 예정이다. 이처럼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대중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유인영의 다채로운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유인영이 출연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더 로맨스’는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WIP(더블유아이피)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