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전문 케어 플랫폼 ‘브이케어’ 제휴로 전용 호텔, 스파 서비스 할인 혜택 제공패키지이용객 대상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 영양제 키트, 장난감 등 풍성한 선물 증정
사진01_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패키지 출시
댕댕 치휴 트립 패키지 이미지. 제공|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반려견과 견주가 각자 온전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댕댕 치휴 트립’ 패키지를 다음달부터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반려견 인구 증가에 따라 견주와 반려견 각자 오롯이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반려견 전문 헬스케어 센터 ‘브이케어’와 협업해 견주가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반려견은 브이케어 시설 내 호텔, 스파 등을 이용하며 반려견만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먼저,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기간 동안 브이케어 센터 내 반려견 전용 호텔의 ‘호텔링 서비스’를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15kg 미만에 해당하는 반려견이라면 모두 투숙 가능하며, 발톱 관리, 반려견 건강 진단 컨설팅, 문제행동 교정 상담 등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동 중 쌓인 긴장감을 풀 수 있도록 ‘반려견 스파 서비스’도 제공한다. 브이케어에서 ‘반려견 그루밍 서비스’ 구매 시 이용 가능하며, 그루밍 상품에 따라 탄산 스파 또는 아로마 스파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반려견이 안정감을 취하고 낯선 장소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해 견주의 걱정까지 덜어준다.

반려견이 더욱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반려견 택시’ 20%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반려견 전문택시업체 ‘동반’에서 운영하는 택시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부산역, 브이케어 부산 센텀점 간 왕복 픽업 및 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체크인 하루 전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패키지 이용객에게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와 사료 및 영양제 키트를 증정한다. 건강식 6종과 대표 질환 예방을 위한 영양제, 덴탈껌 등으로 구성해 반려견의 건강과 면역력을 세심하게 신경 썼다. 뿐만 아니라 장난감, 반려견 동반 여행지도도 포함해 더욱 기억에 남는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댕댕 치휴 트립 패키지 가격은 프리미엄 디럭스 룸 1박 성인 2인 기준 28만 원부터다(세금·봉사료 별도).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작년 전국 최초로 진행한 반려견 뷔페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견주와 반려견 모두를 위해 전문 케어 플랫폼과 협업한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반려견 친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다각화함으로써 늘어나는 펫팸족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