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헤이즈 제공 | 네이버나우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가수 헤이즈가 네이버 NOW. <#OUTNOW>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헤픈 우연’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해당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라이브쇼다. 20일 방송에는 새 앨범 ‘HAPPEN’으로 11개월 만에 컴백하는 헤이즈가 출연한다.

20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은 헤이즈가 새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에 합류 후 발표하는 첫 앨범으로, 개리·창모·김필·안예은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음원 발매 당일인 20일 오후 8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OUTNOW’에서 헤이즈는 컴백 소감을 전하며 새 앨범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이번 방송에서 헤이즈는 타이틀곡 ‘헤픈 우연’ 등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특유의 보컬과 가사로 그간 발표하는 노래마다 차트를 점령해왔던 헤이즈가 이번 신보에서는 어떤 특별한 감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가장 먼저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헤이즈는 이번 앨범을 작업하며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헤이즈와 작곡가 유건형이 의기투합해 만든 ‘헤픈 우연’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배우 송중기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뮤직비디오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할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네이버나우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