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사진]라이브커머스서헬로모바일유심100원에판매(1)
LG헬로비전 모델들이 라이브 커머스 ‘헬로 라이브’서 유심 100원 판매를 알리고 있다.  제공 | LG헬로비전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LG헬로비전이 라이브 커머스 ‘Hello LIVE(헬로 라이브)’를 통해 23일, 딱 하루만 유심(기존가 8800원)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LG헬로비전은 이날 오후 8시 ‘헬로 라이브’를 진행, 헬로모바일 유심을 ‘100원’에 판매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테크 전문 쇼호스트와 알뜰폰 가입 N년차 임직원이 진행하는 ‘랜선 상담소’를 통해 MZ(밀레니얼+Z세대)세대들의 통신비 고민도 해결해 줄 예정이다.

이날 선보일 상품은 헬로모바일 ‘100원 유심’이다. 기존가 8800원 상당의 알뜰폰 유심카드로 구입 후에는 헬로모바일 전 유심요금제로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시청자는 방송 중 구매링크를 통해 해당 유심을 ‘100원’에 구입하고 무료배송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약 80분간 진행된다.

유심 이용방법은 단순하다. 고객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유심카드 일련번호를 입력한 후 원하는 유심요금제로 가입하고 5분 내 ‘셀프개통’을 마칠 수 있다. 특히, 6월 한 달 간 ‘무제한 33유심’ 등 헬로모바일 인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최대 150GB 추가 데이터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헬로 라이브’에 참여한 시청자들은 재미와 실속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통신비 상담소’, ‘자급제폰 상담소’, ‘알뜰폰 오해와 진실 퀴즈’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맞춤 요금을 추천 받고 통신비 절약 방법도 얻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본방사수 시청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도 준비했다. 방송 중 유심을 구입해 실제 개통한 고객에겐 기존 헬로모바일 가입 혜택과 함께 ‘스타벅스 텀블러’를 추가 제공한다. 또 총 5명을 추첨해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2도 선물한다. 방송 중 퀴즈와 구매인증에 참여한 시청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쿠폰 ▲미밴드5도 증정한다.

한정호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단장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자급제폰+유심’ 꿀조합 트렌드가 떠오르기 시작한 만큼, 이들과 눈높이를 맞추며 알뜰폰 이해를 넓히고 심리적 진입장벽을 허무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이들 세대와 더욱 입체적으로 소통하며 젊고 트렌디한 상품·서비스 혁신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