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수지기자] 경기도 연천 지역에는 관광 명소가 많지만 하늘계단으로 유명한 호로고루성, 한탕강에서 멋진 경관을 자랑하는 재인폭포 등이 유명한데 이곳을 찾는 이들이 즐겨찾는 고기집이 있어 눈길을 끈다.


이미 연천 지역의 광양불고기, 옛날불고기 대표 맛집으로 알려진 광양불고기집이 이번에 스포츠서울 ‘2021 고객 신뢰도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대표 메뉴는 솥밥이 포함된 광양불고기정식, 옛날불고기정식이다. 이뿐 아니라 한우육회, 광양불고기, 돼지왕갈비, 삼겹살, 육회비빔밥, 칡냉면 등 기호에 따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제공돼 많은 단골을 확보 중이다.


손님상에 나가는 모든 음식을 주인장이 직접 만들어 집밥처럼 내놓고 있다. 소스 또한 직접 만드는데 특히 고추다데기양념은 이 집의 특제 마약 소스로 고기 또는 밥과의 궁합이 좋다.


매장 역시 넓은 실내를 자랑하고 많은 인원 수용 가능하다. 이밖에 프라이빗한 룸에는 개별 에어컨을 설치,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식사가 가능하다.


광양불고기집 박종현 대표는 “이번 고객 신뢰도 대상 수상의 기쁨을 언제나 함께 해주신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며 “앞으로도 내 가족들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성을 다한 신선한 요리로 보답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