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 2022-06-28 08-48-55-201-vert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동상이몽2’ 이은주가 남편 앤디의 단점을 폭로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앤디 이은주 부부가 신화 멤버 김동완과 전진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앤디와 이은주는 교제 당시 흡연 문제로 자주 다퉜다고 밝혔다. 금연에 성공한 앤디는 “‘담배야 나야’ 했다. 2022년에 담배를 버리겠다고 했더니 안 믿는다고 하더라”고 회상했다. 이은주는 “아무 도움도 안 받고 끊었다”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들 사이의 문제는 담배뿐만이 아니었다. 음주와 스킨십으로도 갈등을 빚었다고. 이은주는 “술을 마시면 연락이 안 된다. 의심하는 게 아니라 걱정이 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빠가 스킨십 울렁증인지 모르겠는데 별로 안 좋아한다. 관심사가 제가 아닌 친구, 게임, 술이니까 ‘아예 마음이 없나’ 생각이 들었다. 제가 이혼사유라고 그랬다”고 털어놨다.

앤디는 스튜디오에서 독박가사를 하다 보니 에너지가 고갈된 탓이라고 해명했다. 이를 들은 손담비는 “슬프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김구라는 “틈나는 대로 하면 된다”고 일침을 가했다. 앤디가 키스를 하려면 분위기가 잡혀야 한다고 하자, 이지혜는 “변명이 너무 많다. 그냥 해”라고 받아쳤다. 이에 앤디는 “결혼했으니 계속 키스하겠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