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태교 패키지 참고 이미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태교 여행을 위한 ‘마더 투 비(Mother To Be)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태교 여행을 위한 ‘마더 투 비(Mother To Be) 패키지’를 제주 해비치와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먼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는 태교 여행을 위한 2박 전용 상품을 내놨다. 객실에서 2박과 임산부를 위한 산전 스파 1회(60분)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임산부의 혈액순환과 숙면에 도움을 줄 ‘드림지니 바디필로우’도 증정한다. 또한 태교 여행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와 함께 필름 20장을 제공한다. 이 외에 제주 표선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실내외 수영장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롤링힐스 호텔은 단풍이 물든 자연 속에서 오롯이 태교에 집중할 수 있는 혜택을 담았다.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테라스 객실 1박과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줄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과 함께 더 라운지에서 영귤차 1잔과 아메리카노 1잔, 조각 케이크 1개도 제공한다. 여기에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이번 패키지는 11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