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115불타는트롯맨_인기투표+설연휴 라이브쇼(완)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불타는 트롯맨’의 ‘국민응원 투표’가 220만 표를 돌파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은 기본 상금 3억부터 시작해 한도가 없이 상금이 치솟는 ‘오픈 상금제’와 최종 TOP7에게 투표수만큼 상금을 전달하는 ‘우승투표 상금제’를 도입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본선 1차전까지 진행된 현재 누적상금은 4억6761만 원으로 계속해서 고공 상승할 최종상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무엇보다 ‘불타는 트롯맨’은 ‘팀 데스매치’, ‘패자부활 구원자전’, ‘1 대 1 라이벌전’ 첫 번째 라운드를 통해 트롯맨의 다채로운 매력이 드러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지난 4회 방송된 황영웅과 민수현의 ‘1 대 1 라이벌전’에서 공개된 황영웅이 부른 ‘빈 지게’와 민수현이 부른 ‘사내’는 음원차트 진입과 인기 동영상에 등극했다.

이와 관련 ‘불타는 트롯맨’이 지난 4회 방송 직후 공식 투표 애플리케이션 ‘네이버 나우’를 통해 진행된 3차 ‘국민응원 투표’의 중간 결과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3차 ‘국민응원 투표’는 1주 차보다 11배 뛰어오른 220만 표를 돌파해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욱이 지난 4회 이후 진행된 ‘국민응원 투표’는 ‘팀 데스매치’와 ‘구원자전’, ‘1 대 1 라이벌전’ 이후 격번이 일어난 것이 드러나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황영웅-남승민-에녹이 ‘상위권’을 탄탄히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2주 차 투표까지 TOP10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던 박민수-한강-전종혁이 단숨에 치고 올라가며 대약진을 벌이고 있다. ‘본선 1차전’ 이후 팬심 대이동을 나타내고 있는 ‘3차 국민응원 투표’는 어떤 결말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불타는 트롯맨’은 설 연휴에 맞춰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설 연휴 첫날인 21일에는 ‘불타는 트롯맨 스페셜 토크쇼’를 라이브로 개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는 16일 마감되는 ‘국민응원 투표’에서 TOP10을 차지한 트롯맨들이 시청자들을 만나 실시간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제작진은 “본선 1차전 이후 맹활약을 보인 트롯맨들을 향한 팬심의 대이동이 일어나고 있는 상항”이라며 “매 방송 이후 실시간 인기 동영상, 음원차트, 높은 조회수로 진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시청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오는 17일 방송될 5회에서 더 폭발적인 무대들이 쏟아진다.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크레아 스튜디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