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_왕홍포스터 키비주얼_FN

[스포츠서울 | 김자영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중국 및 동남아 왕홍 및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하는 왕홍 라이브 대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중국, 대만, 동남아 지역 고객을 타깃으로 웨이보나 위챗,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신세계면세점이 선보이는 국내 인기 브랜드들을 알리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 왕홍 대전은 이번 달을 시작으로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2월에 선정된 이달의 상품은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의 ‘에이지어웨이 콜라제닉 워터 스페셜 2종 세트’다. 왕홍과 인플루언서들은 그동안 개별적으로 각각의 다른 상품을 홍보했었는데 이번 왕홍대전을 통해 여러 명이 하나의 브랜드를 라이브 방송으로 여러 나라에 소개해 브랜드 홍보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세계면세점은 매달 1개 브랜드를 지정해 왕홍 대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격 조건에 맞는 인플루언서에게는 특별 상품도 증정 할 예정이다.

왕홍 대전에 정기적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왕홍 및 인플루언서는 14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본점 12층 고객센터에서 접수를 할 수 있으며, 공용 메일을 통한 이메일 접수도 가능하다. 이후 15일부터 28일까지는 첫 라이브 대전이 진행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한국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 속에 중국, 대만, 동남아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고자 왕홍 대전을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앞으로 해외 고객들이 주목할 만한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