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한소희
배우 한소희. 출처 |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애주가’ 한소희의 진심 가득한 소주광고가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한소희는 20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소주 ‘처음처럼’ TV광고를 공유했다.

‘준비된 소주모델’답게 한소희는 CF영상 속에서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신나 소주잔을 부딪히는 쾌활한 모습을 보인다.

기분 좋게 취해 벌떡 일어나고, 큰 소리로 얘기하다 놀라 ‘쉿’ 포즈를 취하고, 소주병을 흔들며 주문을 하는 등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폭풍 웃음을 유발했다.

마지막 장면에는 한소희가 자신의 이름을 딴 ‘

잔의

주도

희~

즐겁게’ 라는 삼행시를 읊으며 엔딩을 장식한다.

한소희의 일상을 그대로 옮긴 듯한 광고영상에 동료와 팬들의 호응이 쏟아졌다.

한소희

한소희

한소희
배우 한소희. 출처 |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JTBC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함께 호흡한 배우 윤서아는 “처음처럼 마시기도 전에 미모에 취하고 갑니다”라며 칭찬을 했고, 양혜지도 “앞으로 제 술은 처음처럼입니다”라며 응원을 전했다.

한소희는 앞서 지난 3일 ‘처음처럼’ 모델에 발탁돼 ‘찰떡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1월 술에 취해 꽐라가 된채 공원에 널부러진 영상을 개인채널에 올리곤 “그리고 다시는 술을 먹지 않겠습니다”라던 한소희는 광고모델에 발탁된 다음날인 4일 돌연 “취소합니다”라고 댓글을 정정해 팬들을 즐겁게 한 바 있다.

이때문에 술맛을 제대로 아는 한소희의 소주 광고가 온에어 되자 팬들은 물론 코미디언 박나래, 래퍼 이영지 등 동료들도 뜨거운 호응으로 응원한 것.

한편 한소희는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경성크리처’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경성크리처’는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크리처 스릴러로 박서준, 수현,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 등이 출연한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