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 기자] 평창군의회는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전국대표회장 최봉환)의 주관으로 지난 9월 18일,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소노캄 델피노 B 지하2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253차 시·도대표회의’에서 평창군의회 심현정 의장이 ‘지방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의정봉사대상은 투철한 사명감으로 주민복지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지방자치발전 의정활동을 펼친 지방의회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심현정 의장은 지난해 6.1 지방선거 평창군 나선거구(대화,용평,진부,대관령)에서 당선되어, 제9대 평창군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평창군 농산물 이용촉진 등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하는 등 다양하고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군민에게 행복주는 믿음직한 평창군의회’를 조성하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결정됐다.
이 날 수상한 심현정 의장은 “평창군의회 의원의 한 사람으로서 주민들께서 맡겨준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이런 과분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아직도 갈 길이 멀지만, 앞으로도 군민이 행복할 수 있는 맞춤형 정책 발굴과 조례제정을 위해 발로 뛰는 평창군의회를 만들어가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acdcok@hanmail.net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