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신재유기자]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성심세무회계사무소는(한재문 대표세무사) 수준 높은 종합 세무회계 서비스로 납세자의 세금 고민을 덜어주는 곳이다.

2023 스포츠서울 라이프특집 혁신한국인&파워코리아에 선정된 한재문 세무사는 세무 지식이 충만하고 실무 경험이 풍부한 세무 전문가로서 납세자 권익 보호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성심세무회계에서는 기본 업무인 분기․반기․연간별 재무제표 작성, 세무 기장 대리, 경정청구부터 부가가치세·종합소득세 신고, 양도소득․증여․상속에 관한 세금 컨설팅 및 제세 신고 대행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한다.

유튜버, BJ,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기획사, 수출 기업, 휴대폰 대리점, 육류 판매, 배달 대행업체, 만화카페, 글로벌 셀러, IT 스타트업 등 다양한 종류의 개인·법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업종별 세무 관리 및 세무 조사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신규 MCN 설립 및 세무 관리, 아마존·큐텐·이베이·바이마·쇼피 등 온라인 통신판매업체 부가가치세 조기 환급 등 신산업에 특화된 세무 업무도 수행하며, 자본 거래와 가수금 출자 전환, 정책 자금 조달에 관한 컨설팅도 제공하고 고객(사)의 법무·노무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적절한 해법을 제시한다.

세무사․노무사․법무사․변호사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토대로 매년 개정되는 세법에 따라 가장 전략적인 고객(사) 맞춤 세테크 솔루션과 합리적 세금 플랜을 제시한다.

세무회계 서비스 분야에 새로운 기준점을 세운 한 세무사는 “병원, 건설 기업 등 특수 업종에 대한 전담 부서를 조직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노무, 법률, 회계 감사 그룹과 협업 체제를 구축하여 토털 원스톱 세무 서비스를 완성할 계획”이라며 “세무 트렌드를 이끄는 신진 전문가 그룹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20명 직원과 함께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wa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