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유튜버로 거듭한 매력적인 언니 배우 한예슬이 ‘SNL 코리아’를 찾는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는 18일 시즌5 네번째 호스트로 한예슬을 발표했다. ‘SNL 코리아’ 시즌 5는 시즌 초반부터 임시완, 이유미, 박지환 등 대세 배우들의 첫 코미디 쇼 도전으로 화제를 모으며 대한민국 주말 저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오는 23일 호스트는 솔직하고 독보적인 스타일 아이콘, 한예슬이 출연한다. 거침없는 매력으로 영화, 드라마, CF, 유튜브 등에서 자신만의 아우라를 뽐내며 활약 중인 한예슬이 ‘SNL 코리아’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예슬은 “‘SNL 코리아’는 대한민국 주말의 발칙한 코미디다. 출연하게돼 영광이고 너무 기대된다. 코미디 작품과 캐릭터는 많이 해봤지만, 정통 코미디 쇼는 처음이라 긴장된다. 오랜만에 시청자분들 앞에서 연기하는 만큼 후회없이 한예슬이 가진 모든 코미디 본능을 쏟아내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예슬은 지난 2006년 방송된 ‘환상의 커플’에서 4차원 재벌녀 조안나로 출연해 능청스런 코미디 연기를 선보여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2006년 MBC 연기대상 우수상, 인기상, 베스트 커플상을 싹쓸이한 바 있다.

코미디에 진심인 한예슬의 본격 코미디쇼 나들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 5의 4회 한예슬 편은 23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