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의 두 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란 ‘골든블루’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음악을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시리즈로 지난 6월 18일 싱어송라이터 ‘프롬(Fromm)’과 협업한 시리즈 첫 콘텐츠가 ‘골든블루’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다.

이번에 함께하는 아티스트는 보컬 오주환을 주축으로 한 5인조 인디밴드 ‘아도이(ADOY)’다. ‘아도이’는 신스 팝(Synth Pop, 신디사이저를 활용한 전자음악) 장르를 기반으로 한 아티스트로 2017 년 첫 앨범 발매 후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추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담담한 보이스를 통해 ‘골든블루’와 어울리는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편 영상은 오늘 오후에 공개될 예정이며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이번 콘텐츠에서 선보이는 ’아도이’ 특유의 감성적인 음악이 ‘골든블루’와 조화를 이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공개될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들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