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문가영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새 소속사 피크제이와 전속계약 소식을 알린 문가영은 이번 프로필 촬영에서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문가영은 드라마 ‘여신강림’,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그 남자의 기억법’, ‘사랑의 이해’ 등 다양한 작품에서 로맨스부터 코미디 연기까지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와 한계 없는 매력으로 배우의 입지를 단단하게 다지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돌체앤가바나, 투미 등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 활동에 이어 산문집을 출간하는 등 뷰티·패션·문학 분야로까지 넓힌 종횡무진하는 활약으로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문가영은 차기작으로 인기만화 원작의 tvN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캐스팅을 확정했다. 온라인 게임 캐릭터로 만난 두 사람이 16년 후 직장 상사와 직원으로 재회한 갑을 반전 혐관 로맨스 드라마다.

게임 속 첫사랑 오빠 흑염룡이 4살 연하의 중학생인 걸 알고 망신살이 제대로 뻗쳤던 백수정(문가영 분)은 어느 날 ‘흑염룡’ 반주연(최현욱 분)이 상사로 부임하며, 혼돈의 직장 생활을 맞이하게 된다.

문가영을 비롯해 최현욱, 임세미, 곽시양이 출연한다. ‘그놈은 흑염룡’은 2025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