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남도형 성우와 함께 ‘LA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리조트 A to Z’ 콘텐츠를 공개하고 미국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클룩 전 세계 모든 디즈니랜드 티켓을 판매하고 있으며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미국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최초의 디즈니랜드 ‘LA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리조트’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디즈니랜드 티켓을 포함한 다양한 미국 여행 상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남도형 성우는 TV 애니메이션, 영화, 게임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캐릭터의 목소리 연기를 펼쳐온 인기 성우로 한국의 미키 마우스 목소리 연기를 맡기도 했다.

남 성우는 이번 디즈니랜드 여행에서 미키 마우스 목소리 연기 경력을 살려 실제 디즈니랜드의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와 구피, 플루토 등 캐릭터들을 직접 만나 얘기를 나눌 예정이다.

클룩은 협업에 맞춰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LA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리조트 A to Z’ 콘텐츠는 ‘남도형의 블루클럽’ 채널에서 이번달 29일과 다음달 1일 두 편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LA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전 세계 모든 디즈니팬과 아이들이 한 번쯤 여행하기를 꿈꾸는 곳”이라며 “클룩 고객들이 디즈니랜드를 비롯해 미국 여행을 더욱 합리적이고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콘텐츠와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