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의회 안양상담소서 경기도청소년수련시설 역할 구축, 프로그램, 현안 문제점 등 발전방안 모색

〔스포츠서울│수원=좌승훈기자〕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김재훈 의원(국민의힘·안양4)과 장민수 의원(더민주, 비례의원)은 28일 의회 안양상담소에서 경기도청소년수련시설 역할 구축, 프로그램, 현안 문제점 등 발전방안을 관계자들과 논의했다.

이 자리에는 경기도청소년수련시설협회 이석구 회장, 현진태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김 의원은 “경기도 지역의 청소년들이 균형적으로 성장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청소년시설협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장 의원은 “평소에도 청소년 정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청소년수련시설협회의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 적극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에 협회 이 회장은 “청소년들이 안전한 청소년활동 시설이 될 수 있도록 김재훈·장민수의원과 함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경기도청소년수련시설협회는 청소년활동 및 시설에 대한 전문지식과 기술을 개발·보급하고, 청소년시설종사자의 권익 증진과 전문성 향상을 위한 교육훈련을 하고 있으며 청소년과 청소년지도사, 청소년수련시설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hoonj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