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오는 11월 25일, 굿모닝 미디어그룹이 주최하는 제16회 서울석세스대상이 그랜드 하야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을 빛낸 주역들의 열정과 혁신을 기리는 자리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가 발전에 기여한 개인, 단체,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서울석세스대상은 창조적 변화와 혁신, 최고를 향한 열정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리더들을 선정하는 행사로, 올해로 16회를 맞이한다. 이 시상식은 국내 언론사가 주최하는 행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수상자들은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이룬 인물들로 평가받고 있다. 정치인, 기업인, 문화예술인, 사회활동가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이 수상자로 선정되어 왔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서는 문화 부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최초로 네티즌이 선정하는 배우 스타 대상과 아이돌 루키, 라이징 스타 대상이 신설됐다. 이 두 상은 21일부터 11월 14일까지 케이팝서울과 마이원팩 앱에서 진행되는 모바일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자가 결정될 예정이다.

제16회 서울석세스대상은 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끌어갈 주역들을 조명하는 중요한 축제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pensier3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