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4023073_001_20180130172458588
 제공 | 메이크힐

[스포츠서울 최신혜기자] 뷰티업계가 봄을 맞아 새로운 콘셉트의 브랜드를 론칭하고 소비자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기존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는 동시에 이미지를 쇄신, 다양한 소비층을 공략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로 이름을 알린 엘앤피코스메틱은 이달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힐(MAKEHEAL)’을 론칭하며 사업 확장에 나섰다. 메이크힐은 뷰티 관련 전문의가 제공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이성적인 이론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전하는 감성적인 터치를 접목, 기존 메이크업보다 강력하고 시술처럼 즉각적인 효과를 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실제 쁘띠시술에 사용되는 성분들인 DNA, ARGIRELINE, 히알루론산과 피부에 유효한 성분들이 베이스라인 공통성분으로 함유됐다. 시술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의료도구에서 영감을 받아 날렵하고 이성적인 느낌을 살렸다. 제품은 베이스, 립, 아이, 페이스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으며, 원피엘 파운데이저, 브이세라 커버스틱, 에어젯 벨벳 립스틱, 노메스 아이라이너가 주요 품목이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 런칭
 제공 | 시카고

‘장미 세럼’으로 이름을 알린 아이소이(isoi)는 이달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CICAGO)’를 론칭했다. 시카고는 국내 10%의 하이퍼(Hyper)민감 피부를 위해 아이소이의 노하우와 독일 천연 화장품 전문가 바일란트 연구소장의 33년 연구결과를 집약해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공개된 시카고 제품은 뱀약초(사상자 추출물), 세리신 등 피부 진정 및 손상복원에 탁월한 동서양 대표 성분을 혼합해 특허출원한 ‘시카고 콤플렉스(CICAGO Complex)’를 주성분으로 한다. 제품은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 ‘시카 피니쉬 크림’, ‘시카 엑스퍼트 미스트 토너’, ‘시카 스팟 밤’, ‘시카 SOS 드레싱 마스크’ 등 5종이다.

더바디샵_나투라앤코
 제공 | 나투라앤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은 지난해 10월 브라질 최대 화장품 기업 나투라에 인수된 후 최근 나투라(Natura), 이솝(Aesop)과 함께 새로운 기업 브랜드인 ‘나투라 앤 코(Natura&Co)’의 일원으로 재탄생했다. 나투라 앤 코의 세 브랜드는 공정무역을 통해 환경을 해치지 않고 원산지가 분명한 천연 원재료로 제품을 만들며 동물실험 없이 제품을 개발하는 등의 방법으로 경제, 사회,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나투라, 이솝, 더바디샵은 각 기업의 경영과 의사결정의 자치권을 보장하기 위해 각자의 CEO와 각 기업 집행위원회와 함께 독립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ss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