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온라인 화제의 어린이와 똑같은 모습을 한 장면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6월 12일 첫 방송하는 XtvN 예능프로그램 '커버브라더스'는 "갓띵작(갓명작)을 커버하라"는 테마 아래, 온라인상의 화제 영상을 출연자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버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


유세윤, 조세호, 이진호, 블락비 피오가 출연을 확정 짓고 커버 콘텐츠 제작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들은 방송 전부터 '이리 와요 내 사랑', '즐거운 청소 시간', '내려다보는 남자' 등 인기 영상 커버를 활발히 선보이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첫 방송을 앞두고 조세호의 놀라운 커버가 예고되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조세호와 '뚠뚠이 아기 감기약 도전기' 의 주인공 어린이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사진이 공개된 것. '뚠뚠이 아기 감기약 도전기' 영상은 인도네시아 어린이가 감기약을 먹는 귀여운 모습이 담긴 것으로 온라인상에서 급속도로 공유되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


조세호는 이 어린이를 똑같이 따라 하기 위해 헤어부터 의상까지 열혈 분장에 임하는 것은 물론, 끊임없이 '뚠뚠이 아기 감기약 도전기' 영상을 반복 재생하며 디테일을 연습했다는 후문. 조세호의 커버 영상은 '커버브라더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준비 과정과 촬영 후일담 등 콘텐츠 제작 스토리가 TV로 방영되면서 온라인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 세계의 핫하고 재밌는 영상이 '예능 어벤져스' 유세윤, 조세호, 이진호, 블락비 피오 4인의 시선으로 다시 태어나는 과정은 오는 6월 12일 밤 8시 XtvN에서 첫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XtvN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