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펜타곤 이던과 현아가 공개 열애 이후 후폭풍에 시달리고 있다. 팬들의 질타를 받은 데 이어 2018 INK 콘서트(INCHEON K-POP CONCERT 2018) 무대에 서지 않는다.


2018 INK 콘서트 측은 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8 INK 콘서트 출연진 변동사항 안내"라는 제목으로 공지사항을 전했다.


공지한 내용에 따르면 현아와 펜타곤 이던, 옌안이 해당 콘서트에 불참한다. 프리스틴은 유닛 그룹 프리스틴V만 참여하는 것으로 변경됐다.


2018 INK 콘서트 측은 "소속사 내부 사정으로 출연진이 불참 및 축소됐다"며 "기다려주신 많은 팬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린다. 팬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3일 현아와 이던은 2년째 열애 중임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당초 열애설이 보도된 후 두 사람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에서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 그러나 이튿날 현아가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시인하면서 팬들의 반응이 급변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2018 INK 콘서트입니다.


기존에 공개되었던 INK 콘서트 일부 출연진이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현아 - 불참

펜타곤 - 이던, 옌안 불참

프리스틴 - 프리스틴V로 유닛 참여


※ 사유 : 소속사 내부 사정으로 인해 출연진 불참 및 축소


기다려주신 많은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리며, 팬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 DB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