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윤수경기자] 안유진이 "아이즈원을 모른다"고 폭탄 발언했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김구라, 아이즈원 안유진, 박진경 PD, 권해봄 PD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마리텔' 막내딸이다"라고 소개한 안유진은 "아빠 대신 마리텔 하우스를 지키는 막내딸을 담당한다. 마리텔 하우스에 놀러 오는 손님이 편하게 생방송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운을 뗐다.

안유진은 아이즈원과 '마리텔'의 안유진의 차이점을 말해달라는 요청에 "저는 아이즈원을 잘 모른다. '마리텔 하우스'의 막내딸 유진이는 여러 손님들을 도와줘야 하니까 밝고 쾌활하고 적극적인 친구가 될 거다. 아이즈원 안유진은 신인이니 열심히 하는 모습일 거다"라고 태연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이어 "시즌 1을 열심히 챙겨 봤는데 너무 기쁘고 설렜다. 첫 녹화 때 긴장이 되더라. 잘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됐다. 아이즈원 멤버들 없이 하는 녹화라 긴장했는데 선배들이 많이 도와줘 재밌게 했다. 앞으로 익숙해지고 열심히 하는 막내딸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마리텔 V2'는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김구라-박지원, 정형돈-김동현-조남진, 강부자-한준희-조우종, 몬스타엑스 셔누, 김풍 등이 출연하며 오늘(29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yoonssu@sportsseoul.com

사진ㅣ유튜브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