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쎄 옷잘러 모집 내스타일대로 뽐내봐

[스포츠서울]헤리티지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연말까지 매월 누구나 참여 가능한 모델선발 프로젝트 ‘엘레쎄 옷잘러(옷을 잘 입는 사람)’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MY STYLE IS WHO I AM’이라는 2019 엘레쎄 글로벌 캠페인 일환으로, 평소 천편일률적인 스타일은 거부하고 나를 가장 잘 표현하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1525세대와 #내스타일대로 #MyStyleMyRules 라는 엘레쎄의 메시지를 소통하기 위해 기획 됐다.

참여방법은 월별 주제에 따른 일상 속 본인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내스타일대로 와 함께 공유하면 자동으로 엘레쎄 옷잘러 후보로 등록 된다. 개성 있는 스타일, 주제를 표현하는 이해력, 활발한 SNS활동, 지정 해시태그 사용 등 다양한 기준의 내부평가를 통해 10인의 후보를 공정하게 선정 후 엘레쎄 인스타그램 @ellesse_korea 에서 ‘좋아요’ 투표로 최종 1인 엘레쎄옷잘러를 선발하게 된다.

최종 1인에 선발되는 엘레쎄 옷잘러는 익월 진행되는 엘레쎄 스타일 화보의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를 얻게 되며 해당 화보는 엘레쎄가 입점해 있는 무신사, 스타일쉐어, 서울스토어 등의 국내 대표 편집숍에도 노출 될 예정이다.

또한, 엘레쎄 상품권을 포함해 협찬사로 참여하는 CJ제일제당(햇반컵반), 세컨라운드(선글라스), 농심(파워오투), 러비더비(섬유향수), 레드불 등 5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이 선물로 제공 된다. 5월에는 22일까지 1차 옷잘러를 모집하며, 최종 1인은 5월 31일 엘레쎄 인스타그램 @ellesse_korea 및 페이스북 @ellesse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엘레쎄 관계자는 “엘레쎄 주요고객인 1525세대에게 브랜드 가치와 함께 즐거운 경험을 전달하고자 엘레쎄 옷잘러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해 브랜드 론칭 60주년을 맞아 헤리티지 팝업스토어 운영, 디자이너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엘레쎄를 알리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인근기자 ink@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