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301010014861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프로그램 시청률을 낚기 위한 떡밥일까 아니면 진짜 결혼 발표 예고일까.

가수 홍진영의 친언니 홍선영이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다음회차 예고편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 예고편은 지난 22일 방송 말미에 공개됐고 이후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홍선영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예고편에서는 웨딩숍에 방문한 홍진영과 홍선영의 모습이 담겼다. 홍진영은 홍선영을 기다리고, 이내 홍선영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모벤져스’들은 “너무 예쁘다”고 미소 지었고, 홍선영의 어머니도 “우리 딸 예쁘다”며 흐뭇해했다. 또 홍진영은 홍선영을 향해 “언니 결혼 축하해”라는 말도 건넸다. 이와 함께 방송 자막엔 ‘신부미 뿜뿜’‘행복’ 등의 문구가 등장해 홍선영의 실제 결혼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방송 직후부터 다음방송에서 홍선영이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리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사실여부가 확인된 것은 없다. 다만, 여타 예능 프로그램의 예고편을 비추어 본다면 결혼 발표는 아닐거라는 예상이 지배적이다. 그럼에도 홍선영의 웨딩드레스 예고편은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