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배우 유인영의 ‘더 로맨스’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마지막 방송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20일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JTBC 예능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 속 유인영의 매력만점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인영은 JTBC ‘더 로맨스’에서 14년 지기 절친인 배우 김지석과 환상의 호흡을 펼치며 러블리한 매력을 과시, 대중의 마음속에 ‘갖고 싶은 여사친’으로 자리 잡았다. 뿐만 아니라 매 화가 진행될수록 시나리오에 대한 애정을 갖고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소유하고 있는 유인영은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에서 뇌섹녀 면모와 어리바리한 허당미를 동시에 갖춘 반전 매력의 국정원 요원 ‘임예은’으로 변신해 안방극장에 유쾌한 바람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유인영이 출연한 JTBC 예능프로그램 ‘더 로맨스’는 오는 26일 오전 9시 30분에 공개되는 웹드라마 ‘너의 마음은 음소거’를 끝으로 종영하며, 유인영의 ‘더 로맨스’ 비하인드 컷은 WIP(더블유아이피) 공식 네이버 포스트에서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WIP(더블유아이피)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