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TOP6의 콘서트 현장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낸 라이브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폭발적인 무대를 보여준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다.

공개된 라이브 포스터에는 콘서트 현장에서 열정을 다 하고 있는 TOP6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이들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바로 옆에서 들리는 듯한 생동감을 자랑한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에서는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영탁의 ‘막걸리 한 잔’, 이찬원 ‘진또배기’는 물론 음악 신동으로 불리는 정동원의 색소폰 연주까지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더불어 장민호의 ‘상사화’, 김희재 ‘돌리도’ 등 숱한 화제를 모았던 명곡들 역시 담겨 기대감을 더한다. “TOP6의 노래는 바로 지금부터”라는 카피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를 통해 다시 한번 시작될 이들의 현재진행형 신드롬을 예고한다.

이외에도 ‘미스터트롯: 더 무비’에는 TOP6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다. 라이브 포스터가 예고하는 완벽한 무대들은 물론, 서로에 대한 마음을 털어놓은 진솔한 인터뷰, 함께 떠난 1박 2일 MT에서 벌어진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10월 극장가를 수놓을 예정이다.

한편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10월 개봉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TV CHOSUN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