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 배우 한지민이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dew)가 뮤즈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한 '2020 스페셜 홀리데이'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도 빛을 잃지 않고 사랑 가득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2020 홀리데이 신제품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포함해 여러 가지 패션 주얼 리와 함께 대체 불가한 뮤즈 한지민의 다채로운 매력이 눈길을 끈다.


달콤한 케이크와 함께 밝은 미소를 머금은 한지민이 착용한 골든듀의 2020 홀리데이 신제품 '지디인러브', '지디러브앤하트'는 입체적인 하트 모티브 디자인에 18K 핑크골드와 플래티넘의 콤비네이션 컬러가 다이아몬드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홀리데이 시즌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로 제격이다.


또 다른 화보에서 한지민은 여성스러운 레드 드레스에 골든듀 라벤더 박스를 들고 마치 사랑을 고백하듯 수줍은 미소를 지었고, 싱그럽고 달콤한 열매 모양 디자인의 골든듀 베 스트셀링 아이템인 ‘스윗베리’ 목걸이&귀고리를 착용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아울러 홀리데이 분위기의 그린 원피스에 이슬을 형상화한 골든듀 시그너처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착용해 로맨틱한 분위기로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골든듀 G&D 모티브를 활용 한 아이코닉 디자인의 패션 주얼리와 함께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연말 파티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뮤즈 한지민과 함께하는 '2020 스페셜 홀리데이' 제품은 골든듀 공식 홈페이지와 골든듀 청담본점, 예술의전당점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골든듀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