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사회복지법인 동방사회복지회는 11일부터 '제1회 그림으로 만나는 입양가족 이야기 - 온라인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MBC ‘놀면 뭐하니?’ 후원으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5월 11일 입양의 날을 기념하여 입양 인식 개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입양가족들과 시민들이 안전하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시회로 준비했다.


이번 전시회를 위해 100명의 입양가족들이 참여하였으며 전시회는 입양가족들의 사진을 기반으로 한 일러스트 작품과 입양 가족들이 직접 만든 입양 슬로건 작품들로 꾸며진다.


동방사회복지회 김진숙 회장은 입양의 날 축하 인사를 전하며 “입양의 날 기념전 인만큼 입양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뜻깊은 전시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보고 입양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개선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온라인 사진 전시는 동방사회복지회 홈페이지를 통해 2021년 6월 6일(일)까지 지속해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동방사회복지회는 1972년에 설립되어 아동, 미혼양육모, 청소년, 장애인, 노인, 필리핀 코피노 등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 전문기관이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