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신재유기자] 2020년 촉발된 부동산 가격 폭등, 전세 가격 상승이 심각한 사회 문제로 대두되었다. 이런 때 부동산 투자 길라잡이 역할을 하는 (주)알앤디하우스(대표 김영조)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이 업체는 2017년 설립된 종합부동산 전문기업이다. 국내 최고 수준의 부동산 전문가 그룹이 공동주택/상가/토지 개발, 개발사업 대행(PM), 시공(CM)을 포괄하는 부동산 개발사업, 투자 상담/분석/운용 전략 수립에 특화된 투자 컨설팅, 공동주택 분양/임대 대행 및 국내외 부동산 매입/매도/홍보/분양 대행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동산 마케팅 업무를 체계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또한 부동산 아카데미를 개설해 부동산 관련 교육 및 세미나를 개최하고 은행, 투자기관, 백화점 VIP 고객이나 대학교, 기업체 대상으로 특강(온/오프라인)을 진행하며 자산 형성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국내외 다양한 부동산 관련 자료를 신속히 업로드하고 공공/민간 분양의 차이, 부부 공동/단독 명의, 종부세 절세, 경매 첫걸음 등 부동산 관련 정보를 포스팅하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준다.

최근에는 수도권 전역을 1시간대 생활권으로 만들기 위해 신설하는 GTX-A,B,C 노선에 대한 기본 계획, 진행 상황, 기대 효과 등을 면밀하게 분석한 자료를 공개해 상당한 조회 수를 기록했다.

(주)알앤디하우스 김영조 대표
(주)알앤디하우스 김영조 대표

2021 스포츠서울 라이프특집 혁신한국인&파워코리아에 선정된 김영조 대표는 오랜 기간 축적한 투자 및 자산 운용 노하우와 과학적인 투자 분석 시스템을 기반으로 부동산 시장을 이끌어왔다.

그 과정에서 투자처에 대한 정확한 검증, 건설 현장 확인/관리를 업무의 최우선 순위로 삼고 꾸준히 실천해 고객들의 두터운 신망을 받고 있다.

그는 “뛰어난 부동산 빅데이터 분석 능력을 갖춰야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 적절히 대응하고 국내외 부동산 흐름과 투자 패턴을 분석해 미래 가치를 전망할 수 있다”면서 “알앤디하우스에서는 사전 예약을 통한 맞춤형 자산 컨설팅과 정보에 대한 1:1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사추천